픽스테이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자주하는 질문

  • 주문변경 및 취소

    고객님께서는 "결제완료" 상태의 주문을 변경하거나 삭제하실 수 없습니다. 픽스테이션의 모든 주문은 "결제완료"후 즉시 제작이 시작되기 때문입니다. 고객님의 주문을 가장 빠른시일내에 맞춤생산하는 업종인 만큼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 주문상태확인

    픽스테이션 웹사이트에 주문접수를 하시면 모든 주문이력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각 주문의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각 주문의 현재진행상태(접수중, 결제완료, 인쇄중, 후가공중, 배송중, 배송완료 ...)
    2. 과거 주문분 히스토리


  • 제품품질문제

    픽스테이션에서는 전제품 전수검사후 출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후가공 공정상 품질문제가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제품주문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 부가세

    픽스테이션 전제품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동견적기에서 공급가와 부가세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및 계산서

    픽스테이션은 전자결제를 이용하여 신용카드결제, 계좌이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계좌이체에 한하여 "현금영수증" 또는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결제

    1. 무통장 입금 계좌 번호
         - 우리은행 : 1005-003-006-379
         - 예금주 : 서병희(픽스테이션)
         ※ 입금시 주문자와 입금자를 동일하게 해주세요.

    2. 영수증과 세금계산서 받는 방법
         - 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무통장입금, 계좌이체시 발행가능하며,
            주문과정에서 세금계산서 신청 후 사업자등록증을 팩스() 또는 메일(01023459864@naver.com)로 보내주세요.


  • 배송

    - 배송은 택배, 퀵, 화물운송 등으로 배송됩니다.
    - 택배발송 후 제품수령지를 수정하시는 것은 불가합니다.
    - 당일 오후 4시이전에 주문입금 확인건에 한해 익일 생산되며 제품마다 제작기간이 상이합니다.
    - 디자인주문오류/편집오류, 천재지변, 공휴일, 연휴, 택배사 등의 사정에 의해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택배송료는 제품주문시 자동으로 계산되어 안내됩니다.


  • 반품

    - 당사의 제품 불량및 파손으로 인한 제품 출고시 반품이가능합니다.(단 기타 고객변심 부주의 제품 파손으로 인한경우는 반품불가입니다.)
    - 제품의 불량, 수량부족인 경우 추가 재제작되어 추가 배송됩니다.


  • 재주문

    - 주문했던 데이터는 30일 이내 보관되며 재주문이 가능합니다.
    - 30일이 지난 데이터는 자동 삭제되며 상품 재편집후 주문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픽스테이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패스워드 찾기

    픽스테이션 ID를 입력하시면 회원님 이메일계정으로 패스워드 리셋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이메일 인증을 통해 새로운 패스워드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정보 수정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로 이동하시어 개인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회원탈퇴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로 이동하시면 "회원탈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인터넷브라우저

    픽스테이션 웹사이트는 웹과 모바일에 대응하는 HTML5로 제작되었습니다. 최신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