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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촬영

디자인·촬영이란?

디자인·촬영은 자사의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한 메시지를 잠재 고객으로 확산하기 위해 웹 기반의 판로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디자인·촬영, 이메일, 소셜 미디어,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 엔진 최적화 등 많은 방법과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합니다. 마케팅의 목적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읽고, 검색, 쇼핑, 소셜 공유하는 시간을 보내고있는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과 접촉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또는 개인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는 습관이 확산되면서 광고 및 마케팅에 사용할 수있는 전술과 같은 새로운 채널이 탄생했습니다. 주로 디지털 미디어를 사용하여 관심을 끌고 참여를 만들어 가상적인 방문자에서 가상으로 고객에게 변환을 목표로하는 디자인·촬영은 독특한 장점과 과제 점이 있습니다. 디자인·촬영, 인쇄, 게시판, TV, 라디오 등의 매체에 의한 광고를 사용하는 기존의 마케팅과는 다릅니다. 디자인·촬영이라는 채널이 등장하기 전에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장에 팔기에는 막대한 비용이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전국적인 텔레비전 광고 캠페인을 측정하는 경우는 소비자의 포커스 그룹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판단합니다. 또한 이러한 기술은 제어 실험을 할에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온라인 기업 (또한 대부분의 오프라인 기업)은 웹 사이트를 만들고 비용을 들이지 않고 또는 소액의 비용으로 고객 확보 캠페인을 실시하는 것만으로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마케팅 제품 및 마케팅 서비스에 최적화 실험을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캠페인의 효율성과 ROI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촬영의 장점

기업과 제품의 마케팅에 온라인 채널을 사용하는 것의 장점은 특정 채널의 효과를 측정 할 수있는 것입니다. 또한 방문자가 웹사이트 및 방문페이지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중 유료구매로 전환 한 고객에 대해 자세히 분석하면 어떤 채널이 가치가 높은 고객을 확보하는 데 효과적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및 모바일 앱 환경을 분석하면 다음 사항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고객을 확보하고 LTV를 높이는 효과가 높은 채널 중 하나 (예를 들어, 이전 고객에게 재구매를 촉진 이메일 마케팅 등).
- 참여 행동이 강하게 나타나 상향 가능성이 높은 고객군은? (예를 들어, 높은 참여에 더 많은 제품을 고객에게 판매 할 예정인 소프트웨어 및 모바일 앱 등)

디자인·촬영 도구

강력한 디자인·촬영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 E 메일 마케팅
- 소셜 미디어 마케팅
- 검색 엔진 최적화 (SEO)
- 디스플레이 광고
- 검색 엔진 마케팅 (SEM)
- 이벤트 및 세미나
- A / B 테스트와 웹 사이트 최적화
- 콘텐츠 마케팅
- 비디오 마케팅
- 마케팅 분석
- 마케팅 자동화
- 고객 관계 관리 (CRM)
- 콘텐츠 관리 시스템 (CMS)

디자인·촬영의 예

디자인·촬영 캠페인의 예로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Canon은 Google, Yahoo 및 Bing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사진'에 대한 키워드에 대해 광고를 내고 관련 방문자 그룹에 카메라 마케팅을합니다. WholeFoods는 자사의 웹 사이트에서 E 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새로운 제품, 판매 및 매장 이벤트에 대한 광고합니다. Dove는 동영상 광고를 만들어 Facebook이나 Twitter 등의 소셜 네트워크에서 공유하고 자사의 브랜드 나 제품에 대한 선호 정보를 홍보합니다. 디자인·촬영은 기업이 인터넷을 통해 존재감을 높이고 방문자 그룹을 구축하기위한 많은 기회를 만들어냅니다. 그러나 이러한 마케팅 기법은 특유의 과제가 있습니다. 우선, 목적의 방문자 그룹에 대한 메시지와 콘텐츠 전달의 시각적 인 특성으로 인해 마케팅이 개인적인 것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케터는 고객의 요구와 취향을 충분히 이해 한 것에 따라 디자인·촬영 전략을 알려야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설문 조사 및 사용자 테스트, 개인 통신 등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촬영 실시하고있는 기업이 많아 경쟁이 치열 수 있습니다. 지역과 먼 시장 모두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기회로 힘을 내긴했지만 경쟁도 매우 치열해질 수 있습니다. 디자인·촬영에 투자를하고있는 기업은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디자인·촬영 사업의 수가 많기 때문에 방문자의 관심을 얻는 것을 어렵게 느낄지도 모릅니다. 마케터는 다양한 채널에서 마케팅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구축에 균형 잡힌 자신의 가치 제안 및 브랜드 정책을 만들어내는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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